공지사항

고객만족을 실천하는 호정가입니다.

(공지) 9월12일주차 택배배송지연 및 CS대응 미흡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전체관리자
2021.09.17

안녕하세요. 호정식품()입니다.

당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1. 금명절 배송지연 및 CS대응 미흡으로 고객님들께 불편을 끼쳐드림에 고개숙여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당사 공식홈페이지를 포함한 온라인 전 유통처 주문물량의 명절 연휴전도착 택배발송은 모두 정상적으로 완료된 상태입니다.

배송누락 및 실수 등 일부 사유가 없는한, 9.15() 오후 1시이전 주문건은, 9.18() 안까지 모두 도착완료하였거나 완료예정입니다.

    

2. 금명절 당사 온라인 주문판매량이 명절성수기 단기간 (9.10~9.15일간)내에 집중 상승하면서,

  - 이에 따른 공급물량 재고 부족과,

  - 단기간내 집중적인 주문발생 및 문의로 인한 업무 마비,

  - 늘어난 택배출하량을 당사 거래처인 CJ택배 지점이 소화해내지 못해 대량으로 택배물량이 물류센터에 입고되지 못하고 잔류됨으로 인해, 주문물량 배송지연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3. 이에 당사 대부분의 사원이 총력으로 배송업무에 투입되었으며, CS대응에 미흡하게 되는 결과가 되었습니다.

당사 고객센터 (061-383-6446)는 정상적으로 운영하였으나, 상품문의 및 배송문의 등 문의가 많은 상태에서 제품 생산 및 발송업무에도 인력이 차출되다 보니 CS대응시 통화중이 계속되어, 통화연결이 어려워지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4. 당사의 미흡한 업무대처로,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림에 다시 한번 사과드리고, 제품상의 문제 또는 배송상의 이슈로 인해 불편이나 피해가 있으실 경우, 당사에서 배송비용을 포함한 전액 환불조치 또는 교환처리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당사 CS센터 전화연결이 어려우실 경우, 당사 공식메일주소인 hojeong@hojeong.kr 로 문의메일을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대응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조속히 인력을 충원하고, 업무시스템을 정비하여 이와 같은 업무 미숙이 재발치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사는 항상 진심을 가지고 고객님의 말씀에 응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배송지연으로 인해 답답하셨을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고개숙여 사과말씀을 드리며, 너그러운 양해를 구하고자 합니다.

항상 되돌아볼줄 알고 부족함을 채워가는, 더 나은 회사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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